IT Outsourcing

IT서비스 업계의 새로운 Paradigm을 창조해 가고 있는 ㈜에스엔아이시스템입니다.

SLA(Service Level Agreement)서비스 제공

IT Outsourcing

(주)에스엔아이시스템은 다양하고 풍부한 아웃소싱(Outsourcing)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의 시스템 운영환경 수준을 한 차원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최고 수준의 IT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사가 업무 효율성 향상과 비용 절감을 통해 생산성과 이익을 높이고, 핵심 가치에만
집중할 수 있도록 장애 발생에 대한 정기적인 사전점검 및 신속한 조치를 지원합니다.

유지관리 방법론

유지관리 방법론은 국제적인 IT서비스관리 베스트 프랙티스인 ITIL
(Information Technology Infrastructure Library)을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,
도입되어 운영 중인 정보시스템의 체계적, 효율적 관리를 위한 세부 요소 별
10대 관리요소가 있습니다.

유지관리 서비스

소프트웨어, 하드웨어, 설비, 스토리지 및 백업, 보안 등, 고도의 전문인력을 통한 24시간 365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유지보수 및 운영관리
  •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운영

    상시 운영 체제의 지속적인 개선 활동

    프로세스 정립 및 개선을 통한 시스템 운영 안정화 기여 보안관리 일상화 및 예방

  • 다양한 서비스지원 체제 구축

    일관적인 인터넷망 ICT 유지관리를 위한 형상관리

    구성 및 자원관리 시스템 간 Data 연계 자동화

  • 맞춤형 서비스 개선

    고객사의 업무시스템에 맞추어 조직에 알맞은 맞춤형 서비스의 지속적 지원 및 개선

  • 운영관리 고품질 서비스 제공

    시스템 화면 재정비 및 성능튜닝을 통한 사용자 편리성 제고

    표준운영절차 자동화 확대

목표
  • ICT 선진화 서비스

    사용자의 Needs와 고객사 시스템의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서비스 만족 극대화

    상시적인 업무개선과 필요서비스 선 제공

  • 유지관리 효율화

    업무시스템 운영 역량 및 노하우를 보유한 인력투입

    업무시스템 성능, 가용성, 장애방지 및 사전 예방을 위한 인력관리

  • 대내외적 위상 강화

    운영관리 체계 고도화 및 서비스 품질 개선

    운영업무의 전문기술을 지원함으로써 대외적 위상 강화

TOP